게임 변호사들이 온타리오 게임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임 변호사들이 온타리오 게임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임 변호사들이 온타리오 게임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Blog Article

온타리오주는 올해 초 온라인 게임 및 스포츠 베팅 시장을 시작했으며, 업계 전문가들이 이 프레임워크에 대한 첫인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토론토에 본사를 둔 보든 래드너 게르바이스 LLP의 전국 스포츠 및 게임 법률 담당 공동 회장 카메론 맥도날드가 시장의 진정한 잠재력이 아직 살아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현지 이게이밍 프레임워크는 2022년 4월 4일에 공식적으로 운영을 시작했으며, 캐나다에서는 최초의 동종 시장입니다.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와 그 자회사인 i게이밍 온타리오의 규제를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100억 캐나다 달러 이상의 거래액을 징수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미국에 비해 저조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앞으로 더 많은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맥도날드의 동료 동료인 갤런 플래허티는 미국 시장과의 비교는 공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의 말을 빌리자면 캐나다는 그레이 마켓 브랜드의 영업을 면책적으로 허용했기 때문에 도박법이 적극적으로 시행되던 미국과는 상황이 다릅니다. 따라서 이는 캐나다의 해외 사업자에게는 훨씬 더 긴 전환 기간을 의미합니다.

플래허티는 온타리오주의 수치가 유망하다고 주장하며 이 분야에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말을 빌리자면, 3분기는 일반적으로 메이저리그가 정규 시즌으로 복귀함에 따라 베팅 활동이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또한 온타리오주에는 곧 7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온라인에 접속하여 베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10월, AGCO는 2022년 10월 31일부터 주정부가 그레이마켓 사업자에 대한 전환 기간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위원회는 이 날짜를 사업자가 새로운 기준을 준수할 수 있는 기한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는 게임 브랜드는 현지 규제 당국의 관심을 끌 위험이 있으며 잠재적으로 등록 기회를 잃을 수 있습니다.

한편, 맥도날드는 현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온라인 게임에 대한 엄청난 욕구로 인해 주 시장의 잠재력을 뒷받침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캐나다 게임 서밋은 캐나다인들이 시장에 접근하기 위해 1,500만 건의 사기 시도를 했기 때문에 다른 관할권에서 현지 부문에 대한 관심이 많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라틴 아메리카에 집중해 온 국제 온라인 게임 회사 킹스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데미안 굿윈도 이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CEO는 규제 대상 시장의 도입으로 이제 이 시장에서의 운영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2분기 숫자

최근 AGCO는 현지 iGaming 부문에 대한 2분기 보고서도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2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적용되며, 주정부는 총 60억 4,000만 캐나다 달러, 2억 6,700만 캐나다 달러 이상의 게임 매출을 올렸습니다. 당시 24개 사업자와 42개 게임 웹사이트가 주정부에서 운영 중이었으며 628,000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For More Details: 파워볼실시간

Report this page